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용어

호이안 자유여행 숙소 한국인 Best2

by 네임은 어렵다 2022. 11. 26.
반응형

오늘은 호이안 자유여행 시 한국인이 많이 묵는 숙소 2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의 선택이 매우 높은 이유는 한국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두 번의 호이안 자유여행에서 두 곳에 모두 머물렀으며, 만족도 역시 매우 높았기 때문에 두 곳의 숙소를 알려드립니다.

 

 

호이안 벨 마리나

호이안 벨 마리나라는 명칭보다는 아직은 실크 마리나로 불리는 것이 편한 이름인 것 같습니다. 리조트의 주인이 변경되며 최근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최저 등급인 디럭스룸부터 가족단위 사람들이 머물 수 있도록 패밀리룸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호이안 야시장에서 매우 가까운 곳으로 호이안 시내를 매우 편하고 빠르게 접근 가능합니다.

 

 

제가 머물렀던 커넥팅룸의 사진입니다. 디럭스 룸 2개를 연결되어 있는 형태로 방과 방을 오갈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이 머무르기 좋습니다. 디럭스 룸의 경우엔 방 1개만 있으며, 약 12평 정도의 넓이로 공간을 매우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0년대 중반에 건축되어 약 5년 정도 된 곳입니다. 대체로 매우 깔끔한 상태로 한국 여행객들의 중요 사항 중 하나인 청결도도 매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호이안 벨 마리나의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이 매우 넓은 편이며, 물의 깊이에 따라 3단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연령에 따른 수영 공간을 나뉘어 사용할 수 있으며, 물놀이가 안전하게 가능합니다. pool bar 있어 수영과 음식, 맥주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호이안 히스토릭

히스토릭은 3층 건물의 높이로 아늑한 리조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 여유공간이 매우 넓은 편이며 대체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드타운과의 거리가 도보 3~5분으로 접근성이 매우 좋아 언제든지 올드타운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풀장은 2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넓은 풀장이 있으며, 목욕탕의 온탕 같은 작은 크기의 풀장이 있습니다. 심이 매우 깊어지므로 아이들의 안전을 필요로 합니다.

 

 

호텔 리셉션과 리조트 이동하는 길이 매우 이쁘며, 징검다리가 있어 사진 찍기도 좋고 아이들도 매우 좋아합니다. 

 

 

두 개의 숙소를 비교해보자면 풀장의 규모는 벨 마리나가 매우 좋은 편이었으며, 숙소의 컨디션도 벨 마리나가 좋았습니다. 히스토릭은 위치와 금액적인 부분에서 더 우수한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식의 경우엔 벨 마리나 종류가 훨씬 많으며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